본문 바로가기

BTS 슈가 갤럭시만 달라. NO 아이폰 동영상 보기

린다하이 발행일 : 2023-05-01
반응형

삼성전자 스마트폰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최근 제품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내며 팬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29일,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가 뉴저지 주 뉴어크에서 솔로 월드 투어 콘서트를 개최했는데, 이날 팬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였습니다. 슈가는 팬들의 핸드폰으로 자신의 셀프 카메라 사진을 찍어주겠다는데, 조건은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갤럭시 휴대폰을 사용하는 이들이라고 하였는데요.

슈가는 유쾌하게 "갤럭시만 달라. 아이폰은 (안 된다)"라고 말했습니다. 

영어로 "This phone is Galaxy. No iPhone"이라며 재차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콘서트 이후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자신의 갤럭시 스마트폰을 카메라에 비춰 "이거 투어 굿즈다. 갤럭시에 굉장히 잘 어울리지 않느냐"라며 삼성에게 찬사를 보냈다고 합니다.

그는 삼성전자를 진정한 참모델이라며 가전 제품 광고에 출연하고 싶다는 바람을 표명하기도 했습니다.

-> 관련 쇼츠 보기 : https://youtube.com/shorts/jfFSt05-qdQ?feature=share 

 

이러한 슈가의 삼성전자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 표현을 본 많은 이들은 삼성전자의 홍보 효과가 상당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슈가의 월드 투어는 4월 26일 뉴욕의 벨몬트 파크에서 시작되었으며, 아시아 전역을 돌며 팬들과 만날 예정라고 합니다.

슈가가 갤럭시만 쓰는 이유

 
[출저] 케이팝갤러리 - 애플을 대놓고 저격한 슈가, 이제 삼성만 쓰겠다고 밝힌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