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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최고의 Shopify 웹사이트 24개

린다하이 발행일 : 2023-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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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진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중이므로 최고의 Shopify 웹사이트를 살펴보고 싶으신가요?

우리는 수백 개의 온라인 상점을 검토하여 귀하의 시청 즐거움을 위한 최고의 컬렉션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새로운 내용을 배우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고, 멋지다고 생각했지만 결국 Shopify에 구축된 페이지를 조사할 때 생각했던 것과는 다른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질문은 "이와 유사한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입니다.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간단한 Shopify 테마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Best Shopify Websites You Can Learn From

당신이 배울 수 있는 최고의 Shopify 웹사이트

1. ETQ

ETQ는 한쪽에는 이미지가 있고 다른 한쪽에는 텍스트와 링크가 있는 분할 디자인의 전체 화면 히어로 섹션이 있는 미니멀리스트 신발 웹사이트입니다.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스크롤할 때 사라졌다가 다시 위로 스크롤하면 다시 나타나는 헤더가 있습니다. 또한 바닥글에는 추가 비즈니스 정보, 소셜 미디어 링크 및 탐색 기능이 포함된 여러 열이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에 대한 대가로 할인을 홍보하는 팝업이 표시됩니다.

참고 : 뉴스레터 구독 양식을 사용하여 이메일 목록을 늘리고 비즈니스를 구축하세요.

2. Oishii

Oishii는 접힌 부분 위에 텍스트와 링크가 포함된 이미지 배너가 있는 Shopify 웹사이트의 예입니다. 또한 투명한 헤더가 화면 상단에 붙어 있어 항상 탐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ishii에는 "x"를 눌러 닫을 수 있는 상단 표시줄 알림도 있습니다. 정보가 풍부한 바닥글 앞에는 라이트박스 슬라이더에서 게시물을 여는 전체 너비 Instagram 피드가 있습니다.

참고 : IG 피드를 사용하면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에 더 많은 콘텐츠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이는 프로필 성장에도 도움이 됩니다).

3. LivSo

LivSo는 제품을 아름답게 강조하는 깔끔하고 반응성이 뛰어난 웹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분의 공백은 가독성을 높이고, 투명한 부동 탐색 모음을 사용하면 다시 맨 위로 스크롤할 필요 없이 다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LivSo에는 고객에게 무료 배송을 알리는 고정 상단 표시줄 알림도 있습니다. 또한 전체 기사에 대한 링크가 포함된 로고 슬라이더가 있는 "언론 속" 섹션도 마음에 듭니다.

참고: 더 적은 콘텐츠와 더 많은 공백을 사용하면 Shopify 사이트의 UX가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4. Sophie Ratner

Sophie Ratner는 제목과 링크가 포함된 "사용 중인" 제품을 소개하는 대규모 슬라이드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웹 사이트 환경을 맞춤 설정할 수 있는 고정 접근성 버튼이 표시됩니다. 오른쪽 하단에 고정 국가 선택기도 있습니다.

또한 탐색에는 링크와 이미지가 포함된 메가 메뉴가 있어 카테고리와 제품을 훨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 접근성 조정을 통해 모든 사람이 온라인 상점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하세요.

5. Tattly

Tattly는 대조되는 배경의 상단 표시줄 알림으로 시작하여 더욱 눈에 띄게 만듭니다. 다음은 메가 메뉴와 카테고리 링크가 있는 굵은 그리드가 포함된 미니멀리스트 헤더입니다.

이 Shopify 웹사이트는 온라인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창의적인 세부 정보가 포함된 간단한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습니다.

참고: 미니멀리즘과 창의성을 혼합하면 더 나은 시청 환경에 크게 기여합니다. (재미있게 만들어보세요!)

6. Nalen Ayurveda

Nalen Ayurveda는 실제 판매 요소보다 제품을 더 강조하는 대형 슬라이드쇼로 시작하여 차분한 웹 디자인으로 제품에 대한 참여를 유도합니다(텍스트와 CTA는 너무 산만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채팅 버튼은 오른쪽 하단에 떠 있기 때문에 연락처를 검색할 필요가 없습니다.

멋진 점은 이름, 가격 및 CTA 버튼(모두 슬라이드쇼 내)과 함께 제품을 보여주는 핫스팟이 있는 이미지를 제공하는 슬라이더입니다.

참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통해 제품을 홍보하려면 슬라이더를 사용하되 판매 부분은 단순하게 유지하세요.

7. Feastables

Feastables는 생동감 넘치고 멋지며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인해 일반적인 Shopify 웹사이트가 아닙니다.

여기에는 많은 애니메이션 요소, 실제 버튼을 누르는 듯한 느낌의 CTA 버튼, 떠다니는 상단 표시줄 및 헤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eastables 제품을 사용하는 팬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 슬라이더와 독특한 리뷰 섹션도 있습니다.

참고 : 고유한 IG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수집할 수 있는 피드백을 공유하고 제품을 모델링하여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세요.

8. Kylie Cosmetics

Kylie Cosmetics의 Shopify 웹사이트에는 상단 표시줄, 검색 표시줄과 국가 선택기가 있는 탐색 표시줄, 알림 표시줄(닫을 수 있음)이 있는 세 부분으로 구성된 헤더 섹션이 있습니다. 게다가 세 개 모두 화면 상단에 붙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바닥글은 소셜 미디어 아이콘, 추가 링크 등을 찾을 수 있는 꽤 큰 웹 공간을 차지합니다.

참고: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헤더는 훌륭하게 작동할 수 있지만 단순성을 고수하고 너무 많이 넣지 마십시오.

9. Oatly

Oatly는 그 독특함 때문에 Feastables 웹사이트와 매우 가깝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세로로 스크롤하는 대신 이 Shopify 웹사이트를 가로로 스크롤합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복잡해 보여도 "찾을 수 있겠어?" 하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내용을 확인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게임.

그러나 Oatly의 왼쪽 상단에는 필요한 콘텐츠와 정보로 이동하는 전체 화면 메뉴 오버레이를 여는 끈적한 햄버거 아이콘이 여전히 있습니다.

참고: 뭔가 다르게 해 볼 용기가 있나요? 세로가 아닌 가로로 스크롤되는 홈페이지를 만들어 보세요.

10. Deliveroo Packaging

비즈니스 웹사이트에는 일반적으로 작은 검색창이나 아이콘만 있는 반면, Deliveroo Packaging은 플로팅 헤더의 상당 부분을 카테고리별로 검색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검색창으로 만듭니다. 매우 편리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올바른 물건을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메가 메뉴와 음식 유형별로 쇼핑할 수 있는 옵션을 사용합니다.

참고: 뛰어난 탐색 기능과 검색 창을 통해 모든 사람이 올바른 항목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세요.

11. Huel

Huel은 먼저 올바른 위치를 선택하도록 하여 웹사이트를 해당 국가에 맞게 조정합니다. 이 페이지에는 여러 알림이 있는 상단 표시줄과 카테고리 및 제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메가 메뉴를 여는 간단한 헤더가 있습니다.

영웅 배너 아래에는 언론에서 언급된 다양한 권위 로고 전용 섹션도 있습니다.

배너에는 제목, 텍스트, CTA 버튼 및 Trustpilot 배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 제3자 평가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홈 페이지에 전체 점수를 표시하세요(높은 경우).

12. Gymshark

Gymshark의 홈 페이지는 매우 강력한 제품 홍보 지향이지만 방문자가 사이트에 머물고 일찍 떠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여전히 훌륭한 UX를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이 Shopify 웹사이트에는 FAQ가 포함된 실시간 채팅 위젯이 있지만 직접 메시지를 보내는 옵션도 있습니다.

탐색 모음에는 여러 링크가 있는 메가 메뉴를 여는 세 가지 기본 범주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바닥글에는 소셜 미디어 아이콘과 결제 게이트웨이 배지가 있는 더 많은 링크가 있습니다.

참고: 메가 메뉴를 사용하면 탐색 모음을 훨씬 더 간단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13. Bremont

Bremont에는 이미지, 비디오, 제품 캐러셀 및 기사 링크를 표시하는 여러 섹션이 있습니다.

한 섹션에서는 어떤 유형의 이메일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뉴스레터 구독 양식을 홍보합니다.

UX 개선을 위해 스크롤 동작에 따라 헤더가 사라졌다/다시 나타납니다. 또한 쇼핑 경험을 개인화하기 위한 통화/위치 전환기도 있습니다.

참고: 전 세계에 고객이 있는 경우 적어도 통화 전환기를 사용하십시오(아직 전체 웹사이트를 번역하고 싶지 않은 경우).

14. Lazy Oaf

Lazy Oaf에는 앱을 홍보하는 상단 표시줄 알림, 이메일 할인을 푸시하는 고정 사이드바 버튼, 왼쪽 하단에 실시간 채팅 위젯이 있어 사용자에게 빠른 답변을 제공합니다.

이 Shopify 웹사이트는 쇼핑을 훨씬 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작은 세부 사항에 대해서도 매우 영리합니다.

또한 사라지거나 다시 나타나는 헤더와 게시물을 라이트박스 슬라이드쇼로 여는 Instagram 피드도 있습니다.

참고: 판매, 특별 상품, 애플리케이션 등을 홍보하려면 상단 표시줄 알림을 사용하세요.

15. Skinnydip

Skinnydip은 할인 팝업을 통해 여러분의 관심을 끌기를 원하며, 이를 통과하거나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을 사용하면 기기를 선택할 수 있어 기기와 관련된 콘텐츠만 받아 이메일을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그런 다음 보조 알림 및 헤더와 마찬가지로 화면 상단에 떠다니는 할인에 대한 알림이 있습니다.

스키니딥은 스키니딥의 모델뿐만 아니라 실제 고객이 등장하는 인스타그램 샵과 고객 피드백 슬라이더로 신뢰를 구축합니다.

참고: 보다 개인화된 뉴스레터를 위해 이메일을 제공할 때 가입자가 가장 관심 있는 "주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6. Finisterre

Finisterre는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에 이미지나 슬라이더 대신 텍스트 오버레이와 3개의 CTA 버튼이 있는 매우 매력적인 비디오를 사용합니다.

Finisterre는 메가 메뉴와 검색창을 통해 항목을 매우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스크롤을 시작하면 헤더가 사라지고 뒤로 스크롤할 때 다시 나타납니다.

Finisterre는 미니멀한 느낌과 여분의 여백 덕분에 제품, 콘텐츠, IG 피드를 혼합하여 눈에 보이는 것에 쉽게 몰입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참고: 프로모션, 새로운 드롭에 대한 제품 쇼케이스 동영상 또는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기타 동영상을 사용하세요.

17. Nicce

Nicce에서는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 위의 큰 슬라이더를 통해 일부 제품과 제공 사항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 Shopify 웹사이트에는 슬라이드쇼 바로 아래에 인기 있는 항목이 있으며, 그 다음에는 더 많은 좋은 항목을 공개하는 다른 섹션이 있습니다.

또한 상당히 발전된 구독 양식 팝업과 많은 추가 링크, 매장 위치 및 소셜 미디어가 포함된 4열 바닥글을 사용합니다.

참고: 더 많은 사용자 정보를 요청하면 더욱 개인화된 뉴스레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18. Staples

Staples는 모든 콘텐츠가 더 많이 표시되도록 깔끔한 디자인을 갖춘 일반 Shopify 웹사이트입니다. 그들은 항목을 더 쉽게 찾기 위해 메가 메뉴 탐색과 큰 검색 창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다시 위로 스크롤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오른쪽 하단에 위로 가기 버튼이 있습니다(UX 개선).

또한 헤더 영역의 매장 위치 기능을 사용하면 가까운 매장을 검색하여 영업 시간 및 영업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 매장 위치가 여러 개인 경우 고객이 이상적인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매장 찾기 기능을 사용하세요.

19. P&Co

P&Co는 더 좁은 슬라이더를 사용하므로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 위에 추가 정보 슬라이더를 포함할 수 있는 공간이 남아 있습니다.

헤더와 알림 표시줄은 화면 상단에 떠 있으며, 바닥글에는 구독 양식, 쇼핑 세부정보, 다른 페이지 섹션 및 소셜 미디어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편리한 점은 신제품과 추천 제품을 위한 두 가지 제품 캐러셀이므로 빠르게 스와이프하여 살펴볼 수 있습니다.

참고: 제품 캐러셀을 사용하여 웹사이트 공간을 절약하세요.

20. Proper

Proper는 대규모 슬라이더(작은 텍스트와 CTA 포함)로 방문자를 환영하는 또 다른 온라인 상점입니다.

탐색 모음은 언뜻 보면 기본적이지만 전체 웹사이트를 안내하는 메가 메뉴를 엽니다.

Proper의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단순하므로 화려한 특수 효과로 인해 제품과 콘텐츠에 대한 집중이 산만해지지 않습니다.

또한 Instagram 피드 그리드와 고객 리뷰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사회적 증거를 구축합니다.

참고: 미니멀하고 심플한 웹사이트 디자인으로 귀하의 제품이 더욱 빛날 것입니다.

21. Simba

Simba는 잠재 고객을 교육하고 그들이 진정한 전문가임을 보여주기 위해 제품 외에도 Shopify 웹사이트에 모든 종류의 유용한 정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헤더에는 메가 메뉴가 포함된 깔끔한 탐색 표시줄과 그 아래에 알림 표시줄(닫을 수 있음)이 있습니다.

반면 바닥글은 여러 열, 링크, 소셜 아이콘, 국가 선택기 등으로 인해 훨씬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또한 유용한 점은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 위에 있는 두 개의 CTA 버튼입니다. 그 중 하나는 프로모션 라이트박스 동영상을 엽니다.

참고: 신뢰 배지, 별 리뷰 및 사용후기를 사용하여 회사의 신뢰를 구축하십시오.

22. Pop Chart

Pop Chart는 스팸이 아닌 이메일에 대해 알려주는 눈길을 끄는 팝업을 통해 가장 먼저 귀하의 이메일을 수집하려고 합니다.

또한 멋진 호버 효과가 있는 여러 제품 캐러셀을 사용하여 콘텐츠 보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팝 차트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은 PR 언급으로, 여기에는 유명 권위자 이름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깔끔한 웹사이트 전체에 깔끔하게 분산되어 있는 세부 사항에 대한 Pop Chart의 관심을 정말 좋아합니다.

참고: 미니멀한 웹 디자인을 만들 계획이더라도 창의적인 요소/세부 사항을 추가하여 더욱 즐거운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23. Haus

고품질 고정 사이드바 헤더/메뉴가 있는 Shopify 웹사이트를 많이 찾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하우스를 찾았어요!

사이드바 탐색 외에도 Haus에는 추가 링크, 통화 전환기, 다중 열 바닥글이 포함된 상단 표시줄 알림도 있습니다.

참고: 사이드바 헤더/메뉴를 만들어 다른 것을 시도해 보세요.

24. Madsen Cycles

Madsen Cycles는 슬라이더, 무료 배송 알림 표시줄, 깔끔한 탐색 표시줄로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왼쪽(팝업을 닫으면)에 할인을 위한 고정 버튼이 있는데, 이는 지속적인 알림입니다. 또 다른 부동 요소는 오른쪽 하단에 있는 라이브 채팅 기능입니다.

Madsen Cycles는 또한 홈 페이지에 최고의 제품 프레젠테이션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데, 여기에서는 모든 제품을 사용 가능한 모든 색상으로 표시하지만 텍스트는 사용하지 않고 미니멀하면서도 멋지게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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