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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 AI가 브랜드의 미래를 혁신하는 방법소프트웨어

린다하이 발행일 : 2023-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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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AI)은 브랜딩 분야에서도 효용을 발휘하고 있으며, 특히 생성적 AI 도구는 브랜딩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브랜딩은 기본적으로 인간의 이해와 감각이 중요하지만, AI 도구의 도움을 받아 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간소화하며, 다양하고 독창적인 브랜드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AI를 활용해 개인화를 통한 브랜드의 매력을 높일 수도 있다. 그러나 AI의 활용은 섬세한 균형이 필요하며,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인간의 능숙한 손길이 여전히 필수적이다. 이러한 점을 고려할 때, AI는 브랜딩의 미래를 위한 도구로서 큰 가능성을 가지고 있지만, 그 제한성도 인식할 필요가 있다.

기업가들이 생성 AI를 사용하여 브랜딩 노력을 강화하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간소화합니다.
  • 다양하고 독창적인 브랜드 디자인을 만들어보세요.
  • 개인화로 매력을 높입니다.

관련 항목: 어쨌든 AI란 무엇입니까?

생성 AI를 사용하여 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 간소화

반복은 스타트업 소유자가 빠지는 가장 흔한 함정 중 하나이며, 시간을 다시는 되돌릴 수 없는 가장 큰 블랙홀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올바른 로고를 얻으려면 시간과 피드백, 그리고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브랜딩의 시각 디자인을 위한 생성적 AI가 가장 가치 있는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인 이유입니다. 인간 디자이너의 창의적인 터치가 중요하지만, AI를 사용하면 디자인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빠른 예는 로고 디자인 소프트웨어의 사용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 회사인 LogoDesign.net에서는 AI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반복에 대한 제안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단일 디자인의 수백 가지 변형을 한 번에 생성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로고가 흑백, 빨간색과 검정색, 원으로 둘러싸여 있고 다른 스타일과 기타 12가지 가능성이 더 좋아 보일지 궁금해하는 기업가에게 생성 AI는 사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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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 AI를 사용하여 고유한 브랜드 콘텐츠 제작

생성 AI의 주요 판매 포인트 중 하나는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생성하는 능력입니다. 브랜딩에는 로고, 광고, 웹 디자인 등 다양한 시각적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색상 선택, 글꼴 선택 및 기타 모든 요소를 ​​설정하고 인식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브랜딩의 기본 요소 내에는 여전히 확장할 여지가 많습니다. 생성적 AI 도구는 진정으로 독특한 매력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브랜드 영역 내에 있는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훌륭한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훌륭한 예는 숟가락으로 먹는 브랜드 Nutella의 2017년 캠페인입니다. Nutella Unica라는 제목의 이 캠페인은 생성 AI를 사용하여 무려 700만 개의 맞춤형 고유 제품 라벨을 병에 만들었습니다.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AI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캠페인 뒤에 있는 사람들이 디자인에 대한 브랜드 매개변수를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독특한 디자인의 끝없는 퍼레이드를 만들어냈습니다. AI가 없었다면 이러한 설계 작업에는 훨씬 더 많은 시간과 예산이 소요되었을 것입니다.

이 예는 AI 브랜딩 및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브랜드 이면의 미학과 정신을 유지하면서 브랜드 디자인을 확장할 수 있다는 증거입니다.

 

생성적 AI를 사용하여 개인화로 매력도 높이기

브랜드의 새로운 잠재적인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확장하는 것 외에도 기존 잠재고객이나 의도한 잠재고객을 정확히 찾아내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데에도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콘텐츠 유형, 콘텐츠에 포함된 내용, 관심을 가질 만한 기타 콘텐츠는 모두 생성 AI에 입력되어 브랜딩 및 광고를 개선하는 데 활용될 수 있는 요소입니다.

이와 같은 광고는 인구통계에 대한 다른 데이터를 활용하여 개인의 관심을 끄는 브랜드 광고 디자인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디자인의 모든 측면에는 특정 색상이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 특정 글꼴에 사람들이 반응하는 방식부터, 그 반대의 경우까지, 데이터가 있습니다. 생성적 AI를 활용하면 타겟 광고를 조정하고 미세 조정하여 각 개인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브랜딩 및 마케팅 콘텐츠의 극도의 개인화는 고객과 회사 간의 연결을 구축하기 위한 한 단계 발전입니다.

맞춤형 제품과 주문형 생산은 회사의 간접비를 절감하고 모든 면에서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주문형 인쇄 사이트에서는 이러한 AI 도구를 보다 널리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고객이 디자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동으로 더 많은 투자와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에서 구매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들이 귀하의 웹사이트 및 제품 카탈로그와 상호 작용할 때 독특하고 교육적이며 재미있는 경험을 하게 하여 투자와 충성도를 구축하십시오.

 

AI 디자인 도구 — 지금 그리고 영원히 브랜드를 변화시키다

AI는 어디에나 있으며, 브랜딩 프로세스는 이러한 새로운 도구를 통합하여 청중과 상호 작용하는 능력을 확장함으로써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코 완벽하지는 않지만 AI는 비약적으로 발전해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그것을 말하기 위해 수정구슬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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